[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중국 아워팜 통해 ‘프리스타일’ 모바일 버전인 ‘가두농구’ 의상 콘셉트 발표
‘프리스타일’ 특유의 스트릿 감성과 스포츠 정신을 엿볼 수 있는 다수의 스크린샷 공개
원작의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인 의상 시스템을 계승한다고 밝혀 중국 내 관심 고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25일 중국 아워팜(대표 스티븐 후)이 개발 중인 ‘프리스타일’ 모바일 버전 ‘가두농구’의 의상 콘셉트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대표 이미지는 총 6명의 플레이어가 청바지, 민소매, 교복, 머리띠 등 다양한 의상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는 장면을 담고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 특유의 스트릿 감성과 스포츠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도 다수 포함됐다.

의상 아이템은 자기 개성 표현의 수단이자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장치로써 원작인 ‘프리스타일’이 가진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아워팜은 ‘프리스타일’ 모바일 버전에서도 모든 유저들이 의상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원작의 게임성을 최대한 계승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아워팜은 본격적인 마케팅에 앞서 ‘프리스타일’ 모바일 버전의 게임성과 그래픽,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홍보 영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이어 오늘 의상 콘셉트를 발표해 기존 PC온라인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조이시티는 지난 3월 중국 대형 게임 회사인 아워팜과 자사 대표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의 모바일 버전에 대한 개발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국내 및 영문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