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새로운 적들과의 이야기를 다룬 ‘5막 1장’ 신규 시나리오 추가 
다양한 능력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 도입 
‘혼돈의 탑’ 및 ‘도전과제’ 개편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데스티니(Destiny)’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마엘’과의 결전 후, ‘차원이 문’에서 등장했던 ‘머신 타이후’ 등 새로운 적들과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5막 1장’ 시나리오가 추가된다. 

또 자신의 영웅을 ‘기사단원’으로 배정해 다양한 능력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업적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는 ‘업적’ 시스템을 추가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혼돈의 탑’과 ‘도전과제’ 시스템을 통해 유저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화 영웅 티켓 1개’와 ‘6성 신화장비 5개’가 포함된 ‘운명의 데스티니’ 쿠폰을 지급하며, 오는 28일까지 ‘핫타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영웅의 군단’은 이번 ‘데스티니’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웅의 군단’의 ‘데스티니’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