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가이아 모바일. ‘도탑전기’ 21일(목) 각성 영웅 5종 추가 등 업데이트 완료 
전장에 스며든 검은 웃음, 2일만 접속해도 영웅 ‘어둠 광대’ 획득 가능!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21일(목),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의 각성 영웅 추가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다고 전했다. 

‘도탑전기’는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얼음마녀’, ‘어둠의주술사’, ‘땜장이’, ‘고통의 영혼’, ‘켄타우르스’ 총 5종을 신규 각성 영웅으로 추가했다. 해당 영웅들은 각성 퀘스트를 통해 전용 장비를 습득하고 각성 스킬을 배워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게 된다.

또한, 현재 ‘도탑전기’에서는 4월 중 이틀만 게임에 접속해도 영웅 ‘어둠 광대’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도탑전기’는 ‘어둠 광대’가 적군의 복제품을 만들고 적의 진형을 흐트러뜨려 혼란에 빠진 적진을 파괴하는 영웅이라고 설명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등장한 각성 영웅이 다시금 사랑을 듬뿍 받는 유력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아직 각성이 공개되지 않은 영웅들도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