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이펀컴퍼니, 모바일 연애 시뮬 RPG ‘블래스트걸즈’ 금일(15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블래스트걸즈’, RPG적인 요소는 물론 연애 콘텐츠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연애 시뮬 RPG
사전예약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 마련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 내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연애 시뮬 RPG ‘블래스트걸즈’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사악한 마녀에게 최후를 맞이한 여왕의 복수를 하기 위해 봉인된 ‘블래스트걸즈’를 찾아나선다는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블래스트걸즈’는 마치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일러스트와 배경이 인상적인 모바일 연애 시뮬 RPG다.

육성 및 전투 시스템을 통해 RPG적인 요소를, 다양한 연애 콘텐츠를 통해 연애 시뮬레이션적인 요소를 구현해 모바일 연애 시뮬 RPG라는 독특한 장르를 만들어낸 ‘블래스트걸즈’는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미소녀들을 내세워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블래스트걸즈’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자색 소환석, 500다이아, 10만 골드가 들어있는3만원 상당의 스타터팩을 100%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당첨이 되면 한정판 블래스트걸즈 쿠션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래스트걸즈’의 공식 카페에 가입하기만 해도 누적 가입자수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풍성한 보석을 받아볼 수 있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미소녀를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한정판 블래스트걸즈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취향저격 미소녀 연애 시뮬 RPG 블래스트걸즈가 사전예약을 금일부터 시작하게 됐다”라며, “참여하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정식 출시까지 아낌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 http://nhzr.efunkr.com/prereg/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