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이펀컴퍼니 최초의 삼국지 SNG ‘삼국지맹장전’, 1주년 기념 유저간담회 현장 영상 공개
‘삼국지맹장전’, 다양한 삼국 장수 활용해 전략 전투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NG
1년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와 식사 자리 마련해 즐거운 시간 가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 오호대장군(이하 삼국지맹장전)’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유저 간담회 현장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전략 SNG로, 다양한 삼국 장수들을 활용한 전략 전투와 방대한 콘텐츠, 높은 중독성으로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과 소통은 ‘삼국지맹장전’이 자랑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지난 9월에 1차 유저간담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이펀컴퍼니는 ‘삼국지맹장전’의 1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3월 26일(토) 강남역 부근에서 오프라인 유저간담회를 개최했다. 약 50명의 유저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펀컴퍼니는 아직 공개가 되지 않은 업데이트 정보를 유저들에게 최초로 공개하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한 Q&A 시간도 마련했다. 

특히, ‘삼국지맹장전’ 개발사가 함락하지 못하도록 만들어놓은 성을 공략하는 ‘불굴의 성 함락’ 이벤트에서는 여성 유저가 1위를 차지에 참여 유저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을 얻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이펀컴퍼니는 참석한 유저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2, 헤드셋, 일러스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해 유저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했다. 또한, 이벤트가 끝난 뒤에는 식사가 포함된 애프터 파티를 진행해 다함께 먹고 즐기는 풍성한 시간을 가졌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지난 1년간 삼국지맹장전을 변함없이 사랑해준 유저 분들을 위해 특별한 생일파티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의 재미를 위해 노력하는 삼국지맹장전이 될 테니 아낌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