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자사의 모바일 SLG ‘클래시 오브 킹즈’ 광고 모델 손예진과 특별 프로모션 성료
‘클래시 오브 킹즈’, 유저들 의견 적극 반영해 배우 손예진을 광고 모델로 선정한 전쟁 게임의 스테디셀러
양궁, 해머,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은 물론 코스프레,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해 재미 제공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광고 모델 손예진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종료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지난 4월 9일(토) 서울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클래시 오브 킹즈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초대 이벤트로, 광고 모델 손예진이 참여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친구초대’ 이벤트와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에서 당첨된 유저들이 참여했다.

특히 클래시 오브 킹즈의 세계관 속 복장인 중세시대 병사의 모형과 검, 갑옷 등 다양한 의상이 행사장 한 켠에 전시됐으며, 게임 속 인물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양궁, 해머,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당첨된 유저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손예진으로, 행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한 광고 모델 손예진은 럭키드로우와 사인회는 물론 단체 사진까지 함께 해 유저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선물했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광고 모델 손예진과 함께 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의 재미를 위해 게임 안팎으로 노력할 테니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쟁 게임계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광고 모델로 인기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을 선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두 배우가 한국연맹을 모집하는 다양한 컨셉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