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게임즈 모바일 퍼즐게임 ‘카페드쇼콜라’, 대규모 ‘선물상자’ 프로모션 진행
‘카페드쇼콜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차트 휩쓸며 인기 퍼즐게임으로 등극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달콤한 초콜릿으로 교환 가능한 ‘선물상자’ 획득할 수 있어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이하,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이 빠른 인기 상승세에 힘입어 대규모 ‘선물상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로커스게임즈가 매주 월요일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카페드쇼콜라(글 재아, 그림 SE, 제작 와이랩)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모았다. 예측불허 롤러 코스터 스토리와 브로맨스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웹툰 ‘카페드쇼콜라(프린스의 왕자 시즌3)’ 주인공들의 등장, 손쉬운 조작, 쇼콜라티에로 거듭나는 게임 스토리, 초콜릿 레시피 수집 요소 등은 여성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나 커뮤니티 이벤트, 출시 이벤트에도 여성 유저층을 적극 공략했다. 부끄러운 토끼 ‘부토’ 캐릭터 인형과 캐릭터 상품, 고급 브랜드 액세서리, 커피머신, 디저트 교환권, 웹툰 단행본으로 구성된 현물을 이벤트 상품으로 구성해 무서운 속도로 입소문을 탔다. 

여기에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의 단순하지만 강한 중독성, 초콜릿 재료 및 초콜릿 레시피 수집요소, 미션 수행 요소는 시너지 효과를 내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차트 모두 인기 무료 퍼즐게임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둔 바 있다. 

이에 힘입어 4월 12일(화)부터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 해도 자동 참여된다. ‘선물상자’는 매일 6시부터 10시, 12시부터 14시, 20시부터 23시 사이에 등장하며, 획득한 박스를 별도의 이벤트 창에서 열면 새콤달콤, 츄파춥스, 킨더초콜릿, 트윅스, 페레로로쉐 등의 달콤한 모바일 상품 쿠폰과 함께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커스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께서 게임을 하다 보면 배가 고파진다, 당이 당긴다는 애교 섞인 목소리를 많이 주셨다”라며, “이에 마련한 프로모션인 만큼 게임을 플레이하시면서 달콤한 디저트도 받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유저분들을 달콤하게 만들 수 있는 카페드쇼콜라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