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공식 카페에 ‘펫 인증 이벤트’ 진행하고 고급 게임아이템 증정
공식 카페를 통한 지속적인 이벤트 및 게임 정보로 ‘함께하는’ 재미 높여
4월 중 충청/대전 지역 게임 이용자 위한 ‘오프라인’ 길드 모임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이 다양한 이벤트로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웹젠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오늘(4월 6일)부터 4월 15일까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를 통해 게임 및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펫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사용자 기종을 대상으로만 우선 진행된다.

먼저, ‘펫 인증 이벤트’는 게임 속 캐릭터의 성장을 돕고 전투 및 각종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데 활용되는 ‘수호펫’을 실물과 비슷하게 제작한 후 서버와 닉네임이 적힌 종이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 회원들을 대상으로 ‘뮤 오리진’의 고급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게임 회원들은 ‘펫 인증 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귀속 다이아 500개’, ‘펫 소환권 2개’, ‘귀속 500만젠’이 포함된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웹젠은 다가올 ‘뮤 오리진’의 출시 1주년을 앞두고 4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마다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귀속 젠’, ‘깜짝선물 상자’ 등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은 공식 카페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수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1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뮤 오리진’의 회원들과 함께 장기 흥행을 자축하는 시간을 갖는 특별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2월 29일, 서울 잠실에서 서울 지역 길드모임을 열고 게임회원들을 초청하는 첫 길드모임을 가진 데 이어, 오는 4월 중 충청 지역의 길드를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모임을 주최하고 게임회원들과 의견을 나눈다.

웹젠 ‘뮤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펫 인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