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알파’, 새로운 전장스킨, 포트리스 영웅 스킨 등 콘텐츠 대거 추가
빠른 전투에 특화된 경기모드 ‘배틀로얄’ 오픈, 기존과 다른 규칙으로 경쟁심 고취
유저 요청 수렴해 신규 부스트 추가, 튜토리얼 개편, 영웅 스킬 밸런스 조정 진행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의 봄 시즌의 시작을 알리고 신규 영웅 ‘알파’와 새로운 전장 스킨, 경기 모드, 포트리스 영웅 스킨 등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영웅 ‘알파’는 기계 특유의 잔인함으로 목표를 끝까지 추격하는 사냥꾼이며, 추천 포지션은 정글이지만 타격력과 수정력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된 새로운 경기모드 ‘배틀로얄’은 기존 3대3 경기 방식을 탈피, 유저가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베인글로리’의 모든 영웅 중 한 명이 임의로 선택되며, 해당 영웅을 보유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 게임 규칙과 달리 귀환도 되지 않으며, 경험치와 현상금 획득량이 대폭 증가하는 등 오로지 빠른 전투에만 초점을 맞춰 유저들의 경쟁심을 더욱 자극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봄 시즌 업데이트에서는 랭크 경기에서 교차 선택이 가능해져 부담스러운 영웅은 미리 차단하고 경기에 임할 수 있다.

아울러 영웅 포트리스의 스킨 1, 2, 3 단계가 모두 공개됐으며, 상점에 더 많은 물건을 출시해 달라는 유저들의 요청을 수렴, 글로리 부스트, 길드 명성치 부스트 등이 추가됐다.

또한 랭크 단계 이름이 기존에 비해 직관적이고 멋스럽게 변경됐으며, 미니언 광부의 현상금이 증가하고, 에이스 효과가 더욱 치명적으로 변경됐다.

이 밖에 ▲튜토리얼 개편 ▲사용 아이템 그래픽 및 효과 개선 ▲14종 영웅 스킬 밸런스 조정 ▲버그 및 오류 수정 등이 이뤄졌다.

슈퍼이블 메가코프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마무리하고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하게 됐다”며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영웅 ‘알파’와 짜릿한 전투를 빠른 시간에 경험할 수 있는 ‘배틀로얄’ 모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봄 시즌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vainglor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