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배경으로 한 스페이스 오페라 RPG <창공의 수호자> 구글플레이 출시
흥미로운 SF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이펙트의 전략적인 전투가 압권인 RPG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페이스 오페라 RPG <창공의 수호자>를 오늘(3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를 결합시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 광활한 우주 행성들을 누비며, 미지의 적들과 싸우는 스토리의 <창공의 수호자>는 적절한 긴장감과 유머코드를 넣어 한편의 소설을 읽듯이 부담 없고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창공의 수호자>의 이런 스토리는 전투시스템과 연계되어 게임의 전략적 플레이를 보강한다. 카드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전투시스템은 특유의 화려한 이펙트 연출과 카드의 고유 스킬과 속성들을 고려한 전략적인 선택으로 연결되어 다른 게임에서 느낄 수 없던 <창공의 수호자>만의 독특한 게임성을 구성한다.   

오퍼레이터 시스템은 또 하나의 독특한 재미요소이다. 오퍼레이터는 호감도에 따라 보다 친밀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의상까지 갈아 입힐 수 있으며 유명 성우의 목소리까지 완벽하게 더빙되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세시소프트 김준태 사업실장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전투 시스템이 매력적인 <창공의 수호자>기대해 달라.”고 말하며 “쾌적한 서비스와 빠른 업데이트로 좀더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창공의 수호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와 함께 클리어한 행성 수에 따라 프리미엄 티켓 보상을 받을 뿐만 아니라 전투력 상승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