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게임 3종, 화이트데이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타이니팜’, ‘화이트데이 펭귄’, ‘화이트데이 알파카’ 등 화이트데이 기념 동물 마련
‘원더택틱스’, ‘소울시커’에서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이벤트 풍성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사탕을 선물하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인기게임 3종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인기 SNG ‘타이니팜’은 2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최고의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화이트데이 특별 동물인 ‘화이트데이 펭귄’과 ‘화이트데이 고양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유저 투표로 ‘화이트데이 알파카’의 데이트룩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 투표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데이트룩을 입은 ‘화이트데이 알파카’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 1월 출시 이후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RPG ‘원더택틱스’는 24일까지 ‘보석을 찾아 떠나요’ 이벤트를 통해 일일 미션 3종을 완료할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보석 50개를 모을 때마다 Lv.4 보석을 획득할 수 있고, 5가지 모양의 보석을 모두 획득하면 획득한 보석 개수에 따라 골드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액션 RPG ‘소울시커’에서는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사탕 요정의 비밀 레시피’ 이벤트를 개최한다. ‘시나리오모드’, ‘아레나’, ‘마왕공성전’, ‘보스레이드’ 등에 참여해 게임을 즐기면 비밀레시피를 제공하고, 비밀레시피를 모아 캔디박스를 열면 선택한 캔디박스의 등급에 따라 골드, 열쇠, 다이아, 루비, 고급영웅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한 사탕을 선물하며 마음을 나누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많은 이용자들이 더욱 더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컴투스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