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출시 예고 
27일(화), 사전 예약과 스페로 BB-8 드로이드 100대 증정 이벤트 
익숙한 게임진행, 편리한 조작, 긴장감과 손맛으로 모바일 보드게임 시장 공략 
나만의 3D 아바타, 친구와 경쟁 및 콜라보로 소셜 요소 더해져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캔디팡>, <윈드러너>의 계보를 잇는 국민게임 성공 신화를 예고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27일(화)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금일부터 출시 일까지 진행되는 <맞고의 신 for kakao>의 사전 예약은 공개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스타워즈 캐릭터 상품인 스페로 ‘BB-8’ 드로이드 100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 소개로 사전예약에 응모한 친구가 10인 이상인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스페로 ‘BB-8’ 드로이드 총 100대를 증정하는 ‘경품의 신’과 사전 예약을 완료한 이용자 모두에게 스페셜 아바타와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아바타의 신’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는 ‘공유의 신’ 이벤트도 실시한다. 

<맞고의 신 for kakao>는 PC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게임진행과 환경, 긴장감과 손맛에 충실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여기에 나만의 3D 아바타, 친구와의 경쟁요소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요소 및 상호 도움으로 콜라보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된 소셜 기능을 자랑한다. 

회사측은 ‘맞고’라는 친숙함에 소셜 요소를 접목해, 모바일에서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보드게임 시장의 확대를 기대해본다며, 재미에 더욱 충실해 건전한 모바일 보드게임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맞고의 신 for kakao>에 대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game.joymax.com/mg/)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에서만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