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 9월 9일(수)부터 14일(월)까지 2차 CBT 시작
‘명장의조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삼국지의 재미를 경험하는 모바일 RPG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의 2차 CBT를 금일(9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 내 출시 계획인 ‘명장의조건’은 삼국지의 영웅들이 도탄에 빠진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각지에서 일어난다는 배경의 모바일 RPG로, 유저들은 전사, 궁사, 책사 중 한 캐릭터를 택한 뒤 다양한 미션과 전투를 벌이며 나만의 삼국지 이야기를 창조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명장의조건’이 가진 다양한 콘텐츠 중 1,000명이 동시 난투를 벌이는 장관의 ‘국가전’을 포함한 다채로운 PvP 시스템은 ‘명장의조건’이 자랑하는 가장 대표적인 콘텐츠로서, 유저들에게 긴박하면서도 짜릿한 전투 액션의 쾌감을 선사한다.

삼국지 영웅들의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1차 CBT에서 많은 호응을 받은 ‘명장의조건’은 14일(월)까지 유저들에게 신규 PvP 콘텐츠가 가미된 새로운 CBT 버전을 공개해 게임의 완성도 향상을 위한 마무리 단계에 돌입한다. CBT 시작 전까지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참여자들은 ‘명장의조건’에서 발송한 CBT 버전 다운로드 URL을 통해 게임을 바로 테스트할 수 있으며, 2차 CBT 사전등록 참여 보상도 주어진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명장의조건이 금일 2차 CBT를 시작하고 정식 출시를 향한 마무리 작업에 들어간다”며, “새로운 PvP 콘텐츠가 가미된 2차 CBT에 참여하셔서 게임에 대한 유저분들의 아낌없는 의견을 내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 2차 CBT는 구글플레이(http://goo.gl/FNW0cl)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