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정통 모바일 MMORPG ‘아케인’이 게임 원화 이미지를 담은 신규 대표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아케인’은 중세 유럽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판타지 풍의 MMORPG로, 이번에 공개 된 대표이미지는 ‘아케인’에 등장하는 강인한 남성 전사 캐릭터를 메인으로 여정령들이 주위를 둘러싸 중세 유럽풍의 분위기와 함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 된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 전체적인 원화 분위기를 사전에 엿볼 수 있다.”며, “정식 런칭 전까지 신규 대표이미지 및 원화, 캐릭터 순차 공개를 통해 아케인의 정보를 사전에 공개하고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케인’은 지난 18일(수)부터 시작 된 사전예약 이벤트에 하루 만에 8만명 이상의 참여자를 모으며 정식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3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하고 친구초대 30명 성공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최고 BMW 320d부터 태그호이어 명품시계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 지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케인’은 오는 9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 예정이며,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73/50)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그 밖에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