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제국전쟁’ 사전등록 시작
‘제국전쟁’, 실시간 국가전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일품인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증정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8월 중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제국전쟁’의 사전등록을 오는 8월 1일(토)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국전쟁’은 게임의 이름처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3개의 국가 간의 전쟁을 주요 콘텐츠로 꼽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중세시대 배경의 시뮬레이션게임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독특한 전투방식과 대형 PvP 위주의 콘텐츠 덕택에 전투의 긴장감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3개의 제국에서 펼쳐진 250개의 전장에서 예측할 수 없는 전투를 진행하는 ‘국가전’은 3개 국가의 유저가 전장에서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국가전 내에서는 실시간 안개 시스템, 특수 요새, 6가지 국가 퀘스트 등이 존재하기 때문에 치열한 접전이 끊임없이 지속된다.

전략 시뮬레이션의 콘텐츠를 고루 갖춤과 동시에 RPG 요소도 충실하게 구현해냈기 때문에, 두 장르를 선호하는 게이머들 모두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국전쟁’은 8월 1일(토)부터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론칭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제국전쟁’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제국전쟁은 치열한 전쟁이 끊임없이 일어나는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이다”며, “숨 막히는 긴장감과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극한의 전쟁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