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구글플레이, Tstore, Nstore를 통해 정식 출시 

gumi Korea Inc.(CEO 쿠니미츠 히로나오)는 주식회사 코로프라 (대표 바바 나루아츠)가 개발한 풀3D 3쿠션 RPG <슬링샷 브레이브즈>를 구글플레이, Tstore, Nstore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슬링샷 브레이브즈>는 전설의 무기 ‘슬링샷’을 얻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용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액션 RPG로 한 손가락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당겨 몬스터를 공격하는 간단한 동작으로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다. 또한, 벽이나 아군 캐릭터를 맞춰 쿠션을 통해 전략적인 몬스터 공략이 가능하며, 멀티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여 다른 유저들과 함께 더욱 짜릿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사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풀3D 그래픽으로 화려한 비쥬얼과 함께 실감나는 타격감으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gumi Korea CEO 쿠니미츠 히로나오는 “<슬링샷 브레이브즈> 국내 출시를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슬링샷 브레이브즈>를 통해 슬링액션의 진수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슬링샷브레이브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lingshotbravesko)를 확인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