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분RPG’, 길드 쟁탈전을 포함한 2.7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함께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의 신작 텍스트 머드 모바일 게임 ‘일분RPG for Kakao’(이하 일분RPG)가 금일(1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 된 2.7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한 가장 큰 변화는 길드 쟁탈전이 추가 된 점이다. 길드 쟁탈전은 매주 월~목요일 선발 기간을 거쳐, 토요일까지 5라운드의 전투를 통해 우승 길드를 가린다. 길드장은 자신의 길드원을 전략적으로 3개의 부대로 편성할 수 있으며, 우승 길드 및 32강 내 진입한 길드원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길드 쟁탈전 외에 스킬 강화 시스템을 통해 기존 스킬을 강화시켜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전투 시스템인 파티 던전, 타락한 용사 등이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그 외에도 채팅 이모티콘 도입, 세트 장비 아이템 추가 등 런칭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런칭 이후 처음 진행 된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대 반 걱정 반의 심경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다만, 한가지 약속드릴 수 있는 건 다양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일분RPG’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출석체크 및 길드 쟁탈전 관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업데이트 상세 정보 및 관련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1min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