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모바일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 iOS 버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
'삼국무신',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검증된 게임성과 흥행성으로 아이폰 유저 공략 본격화 선언
4월 11일(토)까지 이어지는 iOS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의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삼국무신’은 티스토어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4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정식 서비스 반년이 지난 지금에도 50만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삼국무신’은 iOS 출시를 기념해 4월 4일(토)까지 게임 접속 화면과 캐릭터의 생생한 모습 등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이벤트 참여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리는 유저 전원에게 ‘1레벨 날개 진급석’ 402개를 100%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무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삼국무신’은 4일(토)까지 충전 원보에 따라 풍성한 ‘황금선물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5일(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20원보를 제공하며, 11일(일)까지는 일정 전투력을 달성할 경우 ‘점성영석’과 ‘강림영석’, ‘강화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게임에이드 이려홍 PM은 ”iOS 버전 출시를 통해 삼국무신이 아이폰 유저들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더욱 많은 유저분들께 게임을 선보이는 만큼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무신’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GSG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