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발란트의 위협’ 업데이트 대공개
최고 레벨 상향, 겨울 컨셉 신규 맵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보강에 중점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PRG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무영전)’의 1차 대규모 업데이트인 ‘발란트의 위협’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무영전 첫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제한이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향되었고, 레벨 상향에 따라 65레벨 및 70레벨에 착용 가능한 장비가 추가되었다. 또한 새로운 필드 몬스터, 던전 몬스터, 보스 추가 등 기존 유저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보강에 중점을 두었다. 

겨울 컨셉에 맞춘 ‘얼음의 땅’, ‘설인 동굴’, ‘성검 대좌’, ‘백곰 요새’, ‘바스성 유적지’, ‘극광의 지’, ‘히버레나 기념비’ 등 7종의 겨울지역 및 신규 맵도 오픈됐다. 또한 ‘풍설의 왕좌’, ‘악마의 용광로’, ‘몬티스 마굴 던전’ 등 새로운 던전과 천공 투기장도 추가되어 한층 풍성해진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발란트의 위협’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여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후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는 3레벨 보석 1개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각 서버별로 70레벨을 최초로 달성한 유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 10명에게는 교복 코스튬, 은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복귀한 휴면 유저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컴백홈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 밖에도 신규 지역에서 파티원과 사냥하는 모습을 캡쳐해 무영전 공식 카페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하여 던전 입장권 3장을 증정하고, 천공 투기장과 이판사판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긴 횟수에 따라 혼석패키지, 상품권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발란트의 위협’은 무영전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공들여 준비해 온 콘텐츠다”라며, “유저들이 더 풍부한 콘텐츠로 오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레벨 상향, 신규 몬스터와 던전, 퀘스트 등을 보강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무영전 대규모 업데이트 ‘발란트의 위협’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g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