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아우라 레전드 서버 통합으로 원활한 게임 운영 전망
대상 서버군 ‘경험치 보조’ 아이템 배포로 통합시 문제점 최소화
서버 통합 이후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아이템 지급

㈜ 4399 KOREA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PRG ‘아우라 레전드(AURA Legend)’의 일부 서버군을 통합할 예정이라 밝혔다. 

현재까지 총 23개의 서버가 증설된 아우라 레전드는 서버전과 길드 시스템 등의 컨텐츠를 유저들이 좀더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 번 서버 통합을 기획했다 전했으며, 서버간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통합 이전 통합 대상 서버에 ‘경험치 보조’ 형식의 아이템을 지급했다 밝혔다. 

아우라 레전드의 서버통합은 12월 11일 오후부터 진행되며, 서버통합 점검 이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위해 충전단계뿐만 아니라 누적접속일수에 따라 최대 20일까지의 리워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4399 KOREA 사업팀 박경민 PM은 “이번 서버 통합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으며, 추후로도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진행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우라 레전드>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플레이(http://goo.gl/nTMGxa), 티스토어(http://goo.gl/ivUwH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iOjF23) 올레마켓(http://goo.gl/5yfJaK) U+ 스토어 (http://goo.gl/9HcXpu) 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의 게임소식과 이벤트 정보는 아우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