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엔터테인먼트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 신규 캐릭터 '쿠라'와 신규 기구 '스페로우' 추가
핫픽스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와 쾌적한 환경 제공에 힘 쏟고 있는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 구글플레이 캐주얼게임 인기 6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 중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직접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이하 전설의 도둑왕)'이 금일(28일) 신규 캐릭터 '쿠라'와 신규 기구 '스페로우'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전설의 도둑왕'은 닥터헬, 로프, 앨리, 캐치 등 기존 캐릭터에 이어 신규 캐릭터 '쿠라'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림자 조직의 간부 출신 '쿠라'는 조직을 배신한 S급 캐릭터로, 적 NPC의 공격이 무력화되는 속성을 가지고 있어 초보 이용자들의 쉬운 플레이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기구 '스페로우'은 플레이 중 일정한 확률로 골드폭죽이 터지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골드를 빠르고 쉽게 모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버그수정 등 이용자 편의와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에 힘을 쏟고 있는 '전설의 도둑왕'은 구글플레이 캐주얼게임 인기 6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재숙 대표는 "이번에 추가한 신규 캐릭터와 신규 기구 등으로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설의 도둑왕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설의 도둑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odoock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rhaon.stealRun)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