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시뮬레이션 PC 게임의 장점 그대로 살려 전략 게임 1세대 유저들의 향수 자극
획일화된 게임 탈피, 우주에서 펼쳐지는 SF 전략게임
10개의 개성 넘치는 영웅과 12개의 유닛을 이용해 다양한 전략 전술 구사 가능

㈜엔피엔에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SF 전략 게임 ‘갤럭시배틀’의 오픈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오픈베타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보다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해, 유저들이 함께 호흡하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기획됐다. 모바일게임에서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서비스가 점점 진화하며 유저 지향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갤럭시배틀’은 지구를 벗어나 광대한 은하계를 배경으로 자원을 모으고 전투를 통해 장비를 획득, 자신의 기지를 웅장하고 강력히 만들어 나가는 SF 전략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전략, 전술 구성이 가능하도록 10개의 각각 개성 넘치는 영웅을 고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전투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벌이거나 동맹을 맺을 수 있다. 동맹을 맺으면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바탕으로 보상이 높은 강력한 적을 상대할 수 있다. 

또한 12종류의 유닛을 관리하며 우주의 자원을 모아 자신만의 독특한 우주기지를 건설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은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광대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도 게임의 백미 중 하나이다.

이 밖에 전투를 통해 얻은 재화로 장비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스킬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엔피엔에프 관계자는 “갤럭시배틀은 수많은 유저들을 밤새게 만들었던 전략 시뮬레이션 PC 게임의 장점을 그대로 흡수해 전략 게임 1세대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콘텐츠를 추가해 유저들이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갤럭시배틀'은 오픈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갤럭시배틀’ 오픈베타 앱은 티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피엔에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pn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