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아게임즈(대표: 이주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CBT 참가자를 10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르페우스 스토리"는 고대 그리스 신화 배경으로 신들과의 전쟁에 우연치 않게 휘말리게 된 플레이어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 게임으로써, 전략게임 하면 떠오르게 되는 하드코어라는 인식을 바꾸려는 다양한 시스템을 게임 요소요소에 녹여 냄은 물론이며, 전략 게임의 기본에도 충실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CBT 진행 방법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rpheusstory)에 10월 6일까지 가입한 회원에게 설치 방법을 안내 후 10월 7일부터 테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아쉽게도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일간(10.7 ~ 10.9) 진행될 CBT는 지난 9월 중순에 진행되었던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서 지적되었던, 문제점과 건의사항을 다수 반영하였으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완성도 및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이번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르페우스 스토리 네이버 공식 카페에 가입하여 CBT 시작 전부터 CBT 기간 까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 시 다양한 캐시 아이템과 문화 상품권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르페우스스토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orpheusstor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