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서 신규 게임 상위권 기록하며 게임성 입증 
짜릿한 손맛, 시원한 타격감, 아기자기한 캐릭터 인기
네이버 출시 기념해 5성급 아이템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핑거팁스엔터테인먼트(대표 야오웬빈, Yao Wenbin)는 자사의 미소녀 액션 게임 ‘카와이 헌터’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와이 헌터는 미소녀 캐릭터들을 이용해 좀비로 변해버린 사람들을 물리치는 액션 게임으로 짜릿한 손맛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미소녀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이 스테이지 클리어마다 등장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으며, 액션 게임답게 시원한 타격감 또한 압권이다. 

여기에 게임여신으로 잘 알려진 서유리가 성우로 참여해 감미로우면서도 엣지있는 목소리를 전달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생동감 있는 게임을 연출해준다. 

핑거팁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10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카와이 헌터’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 2종의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메일로 인증만 해도 5만골드, 280 큐브, M4A1칼빈소총(3성) 1개가 담겨있는 N스토어 전용 패키지를 지급한다. 인증 메일당 1회만 받을 수 있으며, 7월 17일 인증한 메일로 패키지 교환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총 6종의 5성급 아이템 획득 확률이 4배로 증가하며, 리뷰를 남긴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5성 썬더G4 자동소총 과100큐브를 지급한다.

핑거팁스엔터테인먼트의 야오웬빈 대표는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성을 입증 받은 카와이 헌터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보다 재미있게 ‘카와이 헌터’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와이 헌터’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559107)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