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기행 for Kakao', 금일(25일) 4.7버전 '욕망의 온천' 업데이트 실시
유저 피로도 줄이는 '천연온천관' 추가 및 주요 전투시스템 개선 등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 높일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기행 for Kakao'가 금일(25일)  4.7버전인 '욕망의 온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천연온천관'은 타 유저와 쪽지를 주고받으며 일종의 휴식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피로도를 줄였다. 또, 보다 화려해지고 새로운 코스튬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며, 캐릭터 정보화면 추가로 상대방과 자신의 캐릭터 속성 및 정보를 비교하며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부가적인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주요 전투시스템인 주선 탑 및 영지쟁탈전 등의 시스템개선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할 경우 보다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기행 for Kakao'는 마족의 침략을 제지하기 위한 신선의 후예들이 벌이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선이 굵은 무협 RPG와는 차별화된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 

특히, 결혼 시스템과 기마 및 영물 시스템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온천 시스템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