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리듬액션게임의 진입장벽을 확 낮춘 편리한 조작과 3인조 밴드 구성을 통한 전략성 
홍대 클럽씬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흥겨운 음악과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 
3월 첫 주,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신곡 추가와 기능 개선에 중점을 두는 봄맞이 업데이트 단행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의 첫 번째 타이틀인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 for Kakao'(이하 비트몬스터)에서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국민 몸치박치 탈출 프로젝트’를 목표로 개발된 쉽고 즐거운 리듬액션게임 '비트몬스터’는 저절로 어깨가 들썩일 정도로 흥겨운 그루브가 살아 있는 최신 트렌드의 클럽음악과 스마트폰의 스와이프 기능을 이용해 한 손으로도 클럽의 DJ와 같은 현란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조작이 어우러져 리듬액션게임의 지평을 넓히고 있는 수작이다.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지 않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입소문만으로 꾸준히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비트몬스터'는 지구에 불시착한 전우주의 슈퍼밴드 '비트몬스터'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에너지인 인기를 모으기 위해 지구의 음악을 배우고 연주한다는 이야기에서 시작한다.  3인조 밴드라는 설정으로 리더 선정과 멤버 영입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비트몬스터 고유의 전략성을 부여한다. 

2월 7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조용히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트몬스터'는 게임서비스 4주 만에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총 10곡의 음원을 새롭게 선보이고, 선물포인트 이용 컨텐츠와 로비를 거치지 않고 다시하기 등의 편의 기능이 추가된다.  특히 선물 포인트 이용하기는 퍼즐맞추기와 뽑기 형태의 미니게임으로 구현되어 잔잔한 재미를 더한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게임이 바로 비트몬스터”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좀 더 즐겁고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곡을 추가하고 기능을 개선하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목표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