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공주 돌격대’, 금일(12일) 신규 스페셜 보스 ‘스핑크스’ 새롭게 선보여
‘스핑크스’ 스테이지 클리어하면 ‘스핑크스 웨어’, ‘황금가면 마스크’ 획득 가능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선물 제공하는 기념 보물선 및 하늘의 도적 스테이지 오픈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신규 스페셜 보스 ‘스핑크스’를 금일(12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스페셜 보스 ‘스핑크스’는 이집트의 대표 건축물인 ‘스핑크스’를 모티브로 탄생됐으며, 기존에 등장하는 몬스터들보다 강력한 공격력을 가해 더욱 흥미진진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핑크스’ 스테이지는 사막을 배경으로 그려져 플레이의 현실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페셜 보스가 나타나는 ‘스핑크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스핑크스 웨어’와 ‘황금가면 마스크’와 같은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스테이지에서는 황금상자 드롭률과 경험치를 2배 제공하며, 빅 왕관 100% 출현, 입장료 30% 인하, 랭크5에서 황금상자가 대거 출현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출현하는 기념 보물선에서는 한정 5성 ‘기념 드레스’가 드롭되며, 7,000만 코인 이상에 판매되는 ‘일확천금 케이크’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깜짝 등장하는 ‘하늘의 도적’ 스테이지에서는 황금상자 드롭율이 3배 증가하며, 빅 왕관도 100% 출현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발차기공주 돌격대’ 유저들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스페셜 보스 ‘스핑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스핑크스’가 등장하는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됐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신규 스페셜 보스 ‘스핑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공식 홈페이지(http://punt.neocyon.co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