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 ‘맹장’ 티스토어 1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11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초선의 유혹” 카드 덱 구성하면 500 원보 지급
‘맹장’ 호칭을 높이면 보물상자, 은량, 열쇠, 카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 증정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RPG형 TCG ‘맹장-전설의 서막’에서 티스토어 게임 무료 다운로드 부문 1위 달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금) 밝혔다.

지난 1일 티스토어 마켓을 통해 출시한 ‘맹장’은 출시 7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무료 게임 다운로드 부문 정상에 등극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맹장’에서는 티스토어 1위 등극 기념으로 11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초선/여포/동탁의 4성급 이상 카드를 덱으로 만든 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커뮤니티에 올리면 모든 유저에게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500 원보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명성치를 획득한 후 호칭을 높이면 호칭에 따른 보물상자, 은량, 열쇠, 카드 등 고급 아이템을 호칭별로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정호영 레쿠코리아 대표는 “티스토어 무료 게임 다운로드 1위에 등극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보내 주신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원보와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맹장’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bit.ly/1ecK8jK)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http://bit.ly/1afAZlL)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