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아이샤’, ‘아라’, ‘레나’, ‘뽀루’ 등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온라인게임 ‘엘소드’ 일정 레벨 달성 시 ‘판타지러너즈’ 크리스탈 지급 이벤트
인기 게임과 콜라보레이션 및 다양한 제휴 이벤트로 지속적인 인기몰이

㈜넥슨(대표 서민)은 11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 인기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캐릭터를 추가했다. 

신규로 추가된 캐릭터는 ‘로드나이트 엘소드’, ‘보이드 프린세스 아이샤’, ‘소마 아라’, ‘스나이핑 레인저 레나’, ‘윌리엄 뽀루’ 등 총 5종으로, ‘엘소드’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모습이 반영됐다.

새로운 캐릭터의 선호무기로 S급에 해당하는 ‘붉은 검사의 대검’, ‘어둠의 계약’, ‘멸마의 창’과 A급 ‘에렌딜의 의지’, B급 ‘뽀루의 한손검’도 캐릭터 특성에 맞게 각각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온라인게임 ‘엘소드’와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퀘스트를 성공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각 게임의 주요 아이템을 교차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 접속만 해도 신규 캐릭터 ‘윌리엄 뽀루’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출시 이후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인기 아이돌그룹 ‘빅뱅’ 캐릭터를 추가하고, ‘해피스트릿 for Kakao’(파티게임즈), ‘스피릿캐처 for Kakao’(넥스트플로어) 등 타사 게임과의 활발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꾸준히 호응을 얻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