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왕의 한글 창제 보필했던 학문 연구 기관 ‘집현전’ 건물 등장 
총 14개의 연속 퀘스트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신규 레어 건물 ‘집현전’ 증정 
‘슈슈’의 플로티아 방문 유저에게 ‘자주 틀리는 우리말 맞춤법 맞추기’ 특별 퀘스트 제공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공휴일로 지정된 한글날을 되새기는 의미로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에 한글날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보필했던 학문 연구 기관 ‘집현전’ 건물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이를 기념해 총 14개의 연속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신규 레어 건물 ‘집현전’을 증정하는 ‘한글사랑’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슈슈’의 플로티아 역시 ‘한글사랑’을 테마로 새롭게 꾸며졌으며, 플로티아 방문 유저에게는 ‘자주 틀리는 우리말 맞춤법 맞추기’ 특별 퀘스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뚝딱뚝딱 공작소’에서 얻을 수 있는 신규 레어 건물 ‘체셔저택’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알짜 보물상자’의 획득 확률을 2배로 높여주고, ‘황금열쇠’ 구매 유저에게 2배의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2배’ 이벤트를 8일까지 실시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와 함께 한글의 소중함도 깨닫고,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