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서사 영웅 RPG <아틀란스토리> 시나리오 영상 
아틀란 대륙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대서사 이야기 
오늘(29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 'PC와의 전쟁'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금일(29일) 신작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가 시나리오 영상을 공개했다. 

<아틀란스토리>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리니윅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한 첫 작품으로, 광활한 아틀란 대륙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대서사 영웅 RPG다.  

이번에 공개된 시나리오 영상에서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악의 화신 마왕 '베르제블'을 봉인하기 위해 펼쳐진 마지막 결전의 순간을 담고 있다.  

봉인 후 천 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뒤 세상에 대한 분노로 다시금 부활을 꿈꾸는 마왕 '베르제블'에 의해 어둠이 드리워진 아틀란 대륙을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로 게임은 시작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시나리오 영상은 아틀란스토리의 방대한 스토리를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사전에 공개했다"며, "모바일에서 펼쳐지는 정통 RPG 아틀란스토리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틀란스토리>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게임 오픈 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PC와의 전쟁'을 금일(29일)까지 진행한다.  

8월 중 공개 예정인 대서사 영웅 RPG <아틀란스토리>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http://weme.wemade.com/event/20130718/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