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대표 윤효성)은 온라인게임 RF온라인의 모바일게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F온라인 모바일버전은 2012년 12월 10일부터 17일까지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였으며 이번 정식 출시버전은 클로즈베타 테스터들의 요구사항 및 개선사항을 수정하였고 CBT 기간 중에 공개되지 않은 시스템도 공개하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버전(Ver.1.1.0)은 신규 콘텐츠로 분대원 NPC 용병지원 시스템, 적 영웅 레이드 임무가 추가되었다. 적 영웅 레이드 임무 추가는 상대방 종족의 영웅이 레이드 몹으로 등장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출시버전은 최대 레벨을 기존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장신구 아이템도 장비별로 19종을 추가하였다. 또한 베타테스트 참여 유저의 경우 보석 100개를 별도 지급하며 사냥임무 성공, 광산전 등을 통해 보석을 보상한다. 

RF온라인 모바일게임 버전은 원터치 퀘스트를 통한 간편한 레벨업이 특징이며,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의 조합을 통해 최강의 전투력을 구성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일반적인 SNG와 달리 친구들과의 협동이 중요한 ‘파티 시스템’, 공략에 제한이 없는 ‘레이드 시스템’, 광산을 둘러싼 종족 간 갈등이 담겨진 ‘광산 점령전 시스템’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시스템들이 도입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서버는 ‘타타르(TATAR)’ 1개 서버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RF온라인’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RF온라인 모바일 버전에 대한 공지, 이벤트 및 자세한 설명은 RF온라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fonline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