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성장 레벨 55까지로 상향 
레벨 업,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3D SNG(Social Network Game) <바이킹 아일랜드>가 13일(목),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의 섬을 방문해 서로 도움을 주며 성장시켜 나가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 적용 ▲신규 섬 추가로 총 5개의 섬 보유 가능 ▲최고 성장 레벨 55까지 상향 ▲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신규 건물 및 데코레이션이 추가됐다.

하얀 눈으로 덮인 섬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의 느낌을 물씬 풍기게 했고, 45레벨과 50레벨에서의 섬 확장을 통해 기존 섬에 2개가 새롭게 추가되어 최대 5개의 섬을 예쁘게 꾸밀 수 있게 됐다. 

또한, 최고 성장 레벨을 55까지 확장하면서, 드래곤 템플, 네일 샵 등 새로운 고레벨 건물과 크리스마스를 표현할 수 있는 눈사람, 트리 등 데코레이션을 추가해 게임 내 연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최대 6,000 하트가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게임 내 소중한 친구를 소개 시켜주는 ‘최고의 친구 이벤트’ 및 이벤트 건물을 생성시 하나를 더 지원해주는 ‘1+1 이벤트’가 오는 20일부터 진행 예정이다. 

한편, <바이킹 아일랜드>에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