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 섬을 배경으로 친구들과 교류하는 소셜네트워크 게임
섬과 주변 바다를 꾸밀 수 있는 100여 종의 다양한 건물 및 동식물 등장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쉬운 조작감으로 전연령 유저층 공략

㈜넥슨(대표 서민)은 아이폰용 소셜네트워크 게임 ‘아타푸(Atafu)’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오늘 출시했다. 

‘아타푸’는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을 배경으로 친구들과 도움을 주고 받으면서 자신의 섬을 꾸미고 발전시키는 소셜네트워크 게임(SNG)이다. 특히 자연친화적인 게임배경을 바탕으로 100여 종의 건물과 동식물을 이용해 섬 주변의 바다와 작은 섬을 유저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넥슨은 ‘아타푸’에 화려한 섬과 바다에 어울리는 배경 음악과 더불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도입하여 여름 휴양지의 분위기를 살렸으며, 섬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여러 요소들을 다른 유저들과 교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소셜 기능을 강화했다. 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쉬운 조작감으로 전연령층의 유저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넥슨은 ‘아타푸’를 다운로드 받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아타푸’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올 하반기 중에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아타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http://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