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577 추천 0 댓글 1

주작1.gif
청룡1.gif

지금 우선 공개된건 시네마틱 영상과 공식카페 정도인데요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제갈공명이 동남풍을 이용해 확고한 승리를 쟁취한 적벽대전이 나오더군요

그리고 주인공들 정보도 같이 얼핏 볼 수 있었는데 주작과 청룡으로 언급되던데

갠적으로 여캐 성애자라 주작을 해보고 싶긴 합니다

영상에서는 청룡이 간지 그자체 메인급 헐리웃 스타이지라 청룡을 할까도 싶네요


뭐 앞으로도 많은 내용이 공개되겠지만

삼국지를 소재로 한 게임들은 매번 할만하다 싶었기에

이 게임 또한 나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차차 정보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텐데 공식카페에서

소식들이 제일 먼저 올라올꺼라는 기대 해보고 있죠

그러고보면 공식카페에 지금 가입이벤트 이제 막 시작했던데

매주 10명씩, 총 4주 40명 문화상품권 5천원씩 경품으로 챙겨주더군요

저도 이른 시일에 바로 신청한지라 왠만하면 당첨확률도 높고 그럴것 같은데

삼국지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던전앤삼국지 같이 기다려보면서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도 한번 참여해보시길,


던전앤삼국지 공식카페




Comment '1'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8257
1338 [반지] 기억나는게 많네.... 검은망토와펄럭임 06.26 504
1337 [리니지M] 리니지랑 완전 똑같네요 신기 ㅋㅋ 푸르릇4 06.26 455
1336 [ 리니지2 레볼루션] 메테오 스킬 페이지랑 레드다이아 개이득! 아랑비랑 06.24 494
1335 [반지] 반지 업데이트 영상 소통 소통 비깜참 06.23 541
1334 [불량인] CBT까지 했는데 원작 애니가 있는건 처음알았네요 1 캬루 06.23 471
1333 [파이널삼국지] 오랫만에 삼국지 게임 나왔네요 ㅎㅎ 푸르릇4 06.22 467
1332 [리니지2 레볼루션] 안그래도 마프르의 가호 필요 했었는데 2 아랑비랑 06.22 549
1331 [리니지M] 옛추억생각나니 좋네요 ㅋㅋ 푸르릇4 06.22 451
1330 [뮤 오리진] 13번째 업데이트로 수호펫으로 재료 수급이되서 좋습니다. 비깜참 06.21 417
1329 [리니지M] 저도 시작했습니다. 아구 06.21 726
1328 [데스티니6] 확실히 5성캐릭터도 전투땐 귀여운듯 달쿰 06.20 518
1327 [뮤오리진] 전투력 얼마나 오를지 ㅎㅎ 20년인생 06.20 493
1326 [뮤 오리진] 오늘은 보스가 좀 강한녀석이 떴습니다. 1 아구 06.20 429
1325 [뮤 오리진] 탈출 실패.. 1 달쿰 06.19 391
1324 [레볼루션] 하루하루 열심히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1 푸르릇4 06.19 397
1323 [리니지M] 출시전 던전 드랍템 정보 보고 가세요 난아니에요 06.19 1535
» [던전앤삼국지] 시작하면 뭘로 할까요 흠 .... 1 푸르릇4 06.19 577
1321 [불량인] 원작도 제대로 한번 볼까 생각 듭니다 ㅋㅋ 1 보우 06.16 480
1320 [파이널삼국지] 하면 할 수록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아구 06.16 512
1319 [디바인레이드] 운영도 좋고 게임성도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1 비깜참 06.16 23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101 Next
/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