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 사전예약 실시
기사단 시스템, 멘토링, 수집,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 통해 이용자들에게 재미 선사
사전예약 신청자 및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과 경품 획득 기회 제공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테일즈헌터’는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모바일 대작 MMORPG로, 4명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과 멘토링, 길드전, PVP, PVE 시스템 등을 제공해 기존 MMORPG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화 구성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시나리오 모드, 직관적이고 깔끔한 UI, 편리한 조작법 등을 도입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수집 시스템, 펫 포획,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테일즈헌터’는 금일 오픈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루비, 판도라 마법함, 경험치 물약, 스킬약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게임의 출시 소식도 빠르게 접하고,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게임 정식 출시 직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신청 부탁드리며, 좋은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일즈헌터’는 최근 금토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주연을 맡아 안방극장을 점령한 배우 채수빈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였다. 채수빈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테일즈헌터’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event.joytea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