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onlifezone.com/timez
2012.10.30 23:19
어차피 그래픽이란 부분은 보면 볼수록 점점 적응되고 당연스럽게 되다가
결국엔 지겨워지고 지루해지는거임.
이펙트가 아무리 화려해도 그걸 몇만번이나 보면 감흥따위 사라지고 없음
물리엔진을 이용하거나 고가의 엔진을 들여 개발하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보다
그 엔진을 타격 피격 이펙트로 조금 돌리면서 그래픽 부분을 개발한다면 더욱 좋은 게임이 나오죠.
그리고 그래픽이나 퀄리티부분의 투자를 조금만 인건에 투자하여 좋은 품질의 운영을 한다면
유저들은 단순히 외면의 화려함을 보고 몰려드는 것이 아닌
게임의 외면과 내면을 모두 보며 장기간 플레이 하는 유저가 될테니까여
그냥 뭐...
어차피 그래픽이란 부분은 보면 볼수록 점점 적응되고 당연스럽게 되다가
결국엔 지겨워지고 지루해지는거임.
이펙트가 아무리 화려해도 그걸 몇만번이나 보면 감흥따위 사라지고 없음
물리엔진을 이용하거나 고가의 엔진을 들여 개발하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보다
그 엔진을 타격 피격 이펙트로 조금 돌리면서 그래픽 부분을 개발한다면 더욱 좋은 게임이 나오죠.
그리고 그래픽이나 퀄리티부분의 투자를 조금만 인건에 투자하여 좋은 품질의 운영을 한다면
유저들은 단순히 외면의 화려함을 보고 몰려드는 것이 아닌
게임의 외면과 내면을 모두 보며 장기간 플레이 하는 유저가 될테니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