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2003.10.21 20:43

흑흑...

조회 180 추천 0 댓글 4
우리학교 선생님 대개이상해요...여자만잘해주고...여자는 조금만잘못하면 그냥다음부터는 그

러지마라~라고하는데 남자들은 바로엎드러뻐춰!!!라고하고...그리곤 또맞지...여자들 숙제안해

오면 1대맞는데 남자는2대맞고 양호선생님이 성장기일때는 여자가 함도더쌔다던데...아닌가?.............

하여튼 울학교 썜들너무차별이심해요...남성부도 만들어라~~
Comment '4'
  • ?
    스토니 2003.10.21 20:46
    성차별이네........
  • ?
    因레모나ㆀ 2003.10.21 20:46
    ㅋㅋㅋ뭐 어쩌겠어요-_-;;

    초등학교~중1?2?때까지는..여자가.성장도빠르고..초딩때는..

    여자들이.힘도 더 쎄고..그렇죠.ㅋㅋㅋ
  • ?
    깊은상처.. 2003.10.21 20:46
    그럼 따지세요.

    나같으면 존나게 따졋는데 ㅡㅡㅋ
  • ?
    らんま 2003.10.21 21:46
    흠...........;
    성차별.....-ㅅ-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26 고민상담 흔한얘기지만..오늘여자친구랑 헤어졌습니다.. 잡얘기입니다..ㅎ 9 한수아 01.29 426
25025 그외질문 흑흑.ㅠ_ㅠ 2 오재근 09.15 79
25024 고민상담 흑흑.... 5 1 오재근 07.11 171
» 고민상담 흑흑... 4 애고고고 10.21 180
25022 고민상담 흑흑.. 제 고민좀 풀어주세요 . ㅠ_ㅠ 8 외유내강 05.07 284
25021 고민상담 흑흑.. 입냄새.. 7 깍껑소녀 05.19 282
25020 고민상담 흑흑.. 고민이 생겼습니다 ㅠㅠ.. 8 카라오르 12.05 231
25019 고민상담 흑흑,, 사귀는것 보단 그냥 친구가 좋다... 7 1 천재물개 05.13 301
25018 그외질문 흑흑 이것댐에 돌겟음 1 지상렬짱 10.23 139
25017 그외질문 흑흑 도와주세요~ Help me~~ 3 水韓無 12.28 113
25016 고민상담 흑흑 너무 슬프고 서럽다.....TT_TT 12 1 †십자군† 05.18 320
25015 고민상담 흑흑 ㅠㅠ 내기해서 4천원줘야할신세에요 9 커피녹이쟈 02.16 205
25014 게임추천해주세요 흑마법사가 있는 게임!! 3 궁연 07.01 1146
25013 고민상담 흑..정말 슬퍼용 -_-;;눈물의크리스마스.. 6 1 지존화랑 12.24 179
25012 고민상담 흑..가르기어려운..고민.. 5 슬픔이랄까? 05.12 228
25011 게임추천해주세요 흑...게임불감증. ..ㅠㅠ 5 돼랑이 08.09 2174
25010 고민상담 흑... 순결과 지조를 잃었어요-_ㅜ 17 나알 07.03 343
25009 그외질문 흑.. 메인에 올라온글보구.. 1 Grave 04.19 202
25008 그외질문 흑 엄청난 문제좀 해결해주세염 (--) 2 1 김영수 07.08 129
25007 그외질문 흐흠. 개인문제 -ㅁ- ㅎㅎ 5 나이쑤겜 04.14 1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258 Next
/ 1258
~2018-09-30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