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영화로 유명한 아수라가 아닌 모바일 게임 아수라 플레이 후기입니다.


일단 아수라는 무협을 베이스로 한 모바일 RPG 게임인데, 광고 모델인 영화배우 곽도원씨가 양복입고 찍은 홍보사진 보고 들어와서 저처럼 놀라는 분도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ㅋㅋㅋㅋ 아마도 최근 촬영한 영화 이름과 게임이름이 같아서 모델로 발탁되지 않았나 싶네요. :)


아수라는 스피디한 게임 진행이 특징입니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인물도 많고 오픈월드 형식으로 진행되어 맵도 상당히 복잡하고 크기도 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놓았습니다.


요즘 RPG 게임에 만연하는 자동 사냥은 물론이고 자동 길찾기를 통해서 다음 퀘스트를 받아야 하는 장소라던가 퀘스트를 클리어 하기 위해 필요한 요구치를 달성할 수 있는 장소로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자동 길찾기 시스템이 그것입니다. 유저는 직접 돌아다니면서 퀘스트를 해결할 수도 있고 자동 길찾기를 통해 편하게 게임을 진행시킬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게임을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진행할 수 있어 게임을 좋아하나 일이 바빠 플레이가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상당히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도  작업을 하면서 어제부터 계속 키운 캐릭터가 현제 2성이 56레벨이네요 ㅎㅎ 계속 되는 퀘스트와 여러가지 컨텐츠로 노가다가 필요한 구석이 없고 현재 1서버에서 플레이 중인데 사람들도 많아서 채팅도 상당히 활발합니다.


또 전투를 쉬는동안에 진행되는 명상 시스템이 있는데 잠깐 쉬는 동안에도 경험치를 얻어갈 수 있어 계속해서 진행되는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에 올린 영상은 시나리오 모드라고 해서 찍어 올려봤는데 레벨에 비해 난이도가 너무 낮은 던전을 선택했는지 너무 쉽게 클리어했네요 ㅎㅎ


지금도 계속해서 플레이 중인데 작업하면서 돌리면 정말 꿀인것 같네요 ㅋㅋㅋ 혹시 관심 있으신분은 1서버에 박수호 로 귓말주셔서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