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전직, 환생 시 루비, 프라콘, 의상 코인 등 혜택 제공
같은 기간 내 진행 중인 카페 이벤트 동시 참여 가능, 보다 폭 넓은 보상 마련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이 참신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그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 됐으며, 오는 22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모든 유저들은 2차 전직을 진행하고 기간 내 캐릭터명과 ID가 담긴 인증샷을 카페에 게시하면, 루키 패키지 ‘루비 200개’와 ‘프라콘 1,000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첫 환생을 성공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아마추어 패키지 ‘루비 880개’, ‘프라콘 2,000개’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두 번째 환생을 실시한 모든 유저들은 베테랑 패키지 ‘루비 1,760개’와 ‘의상 코인 50개’ 등 파격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혜택은 오는 26일 일괄적으로 지급되며, 이 밖에도 다양한 카페 이벤트에 동시 참여가 가능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이벤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ragnarokporing/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