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으로 전체 서버 유저들과 매칭되어 대결 펼치는 PvP 콘텐츠
삼국지 무장을 수집하고 강화해 다양한 전략 가능한 팀 구성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무장 보부인, 원보, 황금상자 등 재화 제공

히드라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삼국지RUN’에서 전체 서버 ‘정상 대결 전장’ 시스템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정상 대결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전체 서버의 유저들과 매칭되어 대결하는 PvP 콘텐츠로 다양한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등장하는 장수들을 수집하고 강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존 삼국지RPG게임과 달리 인연 시스템 등을 통해 팀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팀 구성에 따라 서로 다른 능력치를 발휘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타 게임에서 볼 수 없는 경주와 전투를 절묘하게 결합한 새로운 시스템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또한,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전투를 벌이며 종점에 먼저 도달해야 하며, 전투 중 진영의 순서를 임의로 조절할 수 있어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상 대결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무장 보부인, 원보, 황금상자, 황금열쇠, 술단지 등 풍성한 게임 내 재화가 제공된다.

‘삼국지 RUN’과 ‘정상 대결 전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RUN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gjrun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