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대표 도시락 5종 구매하면 소환 티켓 등이 포함된 호화 스타트 패키지 100% 지급
게임 접속해 경품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으로 LG Gram 등 1000만원 상당 경품 추가 제공
다양한 제휴 이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유저 만족도 제고, 향후에도 지속 예정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는 CU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백종원 도시락을 구매하면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CU의 대표 도시락 5종을 구매하면, 엘릭서 3개와 피닉스의 꼬리 3개, 소환 티켓 2장, 어빌리티 티켓 40장 및 요정 티켓 1장이 포함된 ‘뫼비우스 FF 호화 스타트 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특히 게임 내 메인 화면 혹은 공식 카페의 공지사항을 통해 ‘도시락 이벤트 경품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내용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LG Gram 15, Go Pro, 문화 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MOBIUS FINAL FANTASY’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연말을 기념하며 기존 유저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신규유저, 복귀유저를 환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기존 유저에게는 어빌리티 티켓 20장을 100% 제공하며,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와 새로 게임을 시작한 신규 유저들에게 이벤트 기간 내 첫 접속 시에 시드 보너스와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뫼비우스 선물상자’를 자동 지급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를 전 세계 단위로 집계해 누적 유저 수에 따라 24일부터 최대 8일동안 1일 1회 무료 카드 소환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특별 웹페이지 공유 수가 많아질수록 인게임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제공하며, 15만명 돌파시 소환티켓을 비롯해 어빌리티 티켓, 그로우 스타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할 방침이다.

‘MOBIUS FINAL FANTASY’는 그간 다양한 제휴 이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왔으며, 향후에도 게임 안팎으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최근에는 유우나, 류크, 파인 등 ‘파이널판타지 10’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과 정식 출시 이후 최초로 레전드 직업 ‘에이스 스트라이커’를 지급하는 과금 이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