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뚱과 미니게임, 런웨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구글 업적 달성에 대한 루비 보상, 꽝없는 랭킹시스템, 페이스북 연동을 통한 친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혜택 제공 

지오팝스는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패션왕 뚱 시즌2’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패션왕 뚱 시즌2’의 주인공은 타이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뚱이가 주인공이다. 뚱이 캐릭터는 카카오, 라인 등의 모바일 메신저에서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중국에서는 2016년 상반기 10대 캐릭터로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패션왕 뚱 시즌2’는 바로 이런 인기캐릭터 뚱이가 패션왕이 되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패션왕 뚱 시즌2’는 기본적으로 아카데미, 미니게임, 런웨이, 판매의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이번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시즌2에서는 다양한 요소와 콘텐츠를 추가하고, 새로운 맵디자인과 함께 미니게임에서 신규 콘텐츠인 망치 던지기가 추가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션왕 뚱 시즌2’의 신규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가장 크게 변한 부분이라 하면 무과금 유저라도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이다. 루비 분수와 미니 게임을 추가하여 골드나 루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고 스테이지를 10번 플레이 할 때마다 인게임 게이지 아이템을 제공하도록 하면서 특별한 과금 없이도 유저들이 게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션왕 뚱 시즌2’에서는 이 밖에도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로 구글 업적을 달성하면 루비보상을 제공하고 매일 꽝없는 랭킹시스템을 진행하며, 페이스북 연동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오팝스 관계자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패션왕 뚱 시즌2가 시작된다”며, “시즌1보다 나은 시즌2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기획 중인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패션왕 뚱 시즌2’는 구글플레이(https://goo.gl/nK5Xec)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ddungeven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