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MMO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모바일로 담은 신작 게임 <헬리오스>가 금일(22일)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와 신규인기게임 1위, 그리고 ‘원스토어’ 신규인기게임 1위를 동시에 석권하는 등 본격 흥행 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헬리오스>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MMORPG의 방대한 콘텐츠와 쉬운 조작성을 내세우며 경쟁력을 더하고, 플레이어가 일정 기간 접속을 하지 않더라도 미접속 시간을 고려하여 경험치, 게임머니를 계산하여 지급하는 ‘오프라인 보상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보이며 출시 후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25만명 이상의 사전에약자 유입과 더불어 출시와 함께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들, 그리고 기존 유저들의 재접속이 활발한 점이 이번 성과를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보고 있다.

유큐소프트 라진규 팀장은 “<헬리오스>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인기차트 1위를 달성하여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앞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흥행 돌풍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헬리오스>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20CsEu), 원스토어(http://goo.gl/sOJMvg),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a2GD6u), 자체 이벤트 페이지(http://goo.gl/9uMswv)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goo.gl/s6h42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