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쌍창 이용하는 공격형 영웅
신규 스페셜 영웅 세력 ‘나이트크로우’ 소속
오는 21일까지 ‘6성 아이템’ 6종 증정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영웅 ‘칼 헤론’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트크로우’ 소속의 ‘칼 헤론’은 기나긴 쌍창을 사용하는 공격형 영웅으로, 새를 모티브로 해 디자인이나 연출에서 이러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 영웅은 공격력과 마법력이 높은 적군을 공격하거나, 아군에게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등의 강력한 스킬을 갖고 있다. 

이번 영웅이 소속된 ‘나이트크로우’는 구사황 ‘태오’가 만든 세력으로, 나머지 일원들이 누구일지 이용자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3일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에 ‘칼 헤론’의 등장을 태오의 서신으로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칼 헤론’의 등장으로 더욱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앞으로 ‘나이트크로우’ 활약을 담은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계속해서 전투와 스토리를 넓히는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6월 16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6성 아이템’ 6종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저녁 푸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6성 세븐나이츠 무기 소환권’, ‘6성 방어구 소환권’, ‘6성 영웅 선택권’ 등 1종의 ‘6성 아이템’을 매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2014년 3월 출시한 후 줄곧 주요 앱스토어 최상위권을 유지 중인 넷마블 인기 게임이다. 이 게임은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4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강점이다.

'세븐나이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