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 구글 피처드로 선정
‘히어로즈리그’, 유저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꾸준한 업데이트로 인기 견인
5월 15일(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3성 영웅과 10만 골드 등 풍성한 아이템 100% 증정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가 구글 피처드(금주의 PLAY추천 게임)로 선정되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히어로즈리그’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수집한 캐릭터를 육성하여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치는 전략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게임 플레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배경 스토리와 한국형 유머는 ‘한국형 전략 수집 RPG’라는 수식어를 따라붙게 만들었다.

군더더기 없는 게임성은 물론, 개발진들의 유저 친화적인 운영도 여전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유저와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신규 업데이트 계획을 세우고, 게임의 부족한 부분들을 개선해나가려고 하는 ‘히어로즈리그’의 운영은 게임의 인기를 견인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5월, 창립 3주년을 맞은 게임테일즈는 ‘히어로즈리그’가 황금연휴에 맞춰 구글 피처드로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게 됐다. 까다로운 구글에 게임성을 인정받아 구글플레이 메인 화면에 노출된 ‘히어로즈리그’는 이를 기념하여 오는 15일(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3성 영웅과 10만 골드, 경험치 물약, 섬멸권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을 100% 증정한다. 

게임테일즈 관계자는 “아낌없이 성원해주신 유저분들 덕분에 히어로즈리그가 구글 피처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변함없는 마음으로 게임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유저분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게임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리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ameta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