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bandicam 2018-10-02 15-06-00-994.jpg


후 세인트세이야 갤럭시 스피리츠에서 뽑기 걍 돌렸는데,

데스마스크 나왔네요 ㅋㅋㅋㅋ 대박 

4성짜리로 나왔는데, 일단 악역중에서 개 간지인 데스마스트가 나오다니..

bandicam 2018-10-02 15-11-04-071.mp4_20181002_151304.735.jpg

이건 게임에서 나오는 각성 스킬 사용할 때 나오는 장면

진짜 원작 그대로를 게임에 넣었다는 느낌이 확 옵니다...

그렇다 보니깐 그래픽도 마음에 들고, 뭔가 재미있는??

예전에 정말 재밌게 봤던 만환데,, 이렇게 보니깐 진짜 묘합니다 기분이 ㅋㅋ

좀 더 해봐야 겠어요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856
2411 히어로스리그 마케팅 꽤 신경 많이 쓰는듯 LCBO 10.25 1861
2410 히어로리그 메트릭스 낚시 잘낚이네여 ㅋㅋ ㅎㄷㄷ;; 뿌까뿌까뿌잉 11.26 2721
2409 흔한 반도레이싱게임 퀴즈 수준.JPG LCBO 06.20 2212
2408 활을 할때 금기사항.. 4 1 머리아파머리 02.13 2213
2407 활 6연승 자랑!! 5 쟈누 01.24 3256
2406 확밀아 시작한지 40일차 유저의 추천덱 2 우유맛푸딩 03.07 2566
2405 홈런의 짜릿한 그맛~! 도토링 12.24 3122
2404 현재 저의 라인업! ㅋㅋ 밍굼 04.14 3640
2403 현실과 게임속의 강게... 사과는애플 08.30 1843
2402 헿 데메 4, 5성카드! 2 블충덕 03.29 2333
2401 한눈에보는 각게임들 여캐비교 7 1 팀의체력을책임진다 12.10 4941
2400 한국시리즈 때문에 간만에 마구마구2013 켰더니 시즌2네 1 supremiar 10.25 1723
2399 하악 캐릭터가... 이뻐... 사과는애플 06.09 1493
2398 하 이거 해보신분 최고점수 얼마에요? 1 호호하하 10.27 1430
2397 프로게이머 이제동이 반한 그 게임! 도라예몽몽몽 05.14 3078
2396 푸른삼국지에 강호동 형님 나옴 상어 06.24 1805
2395 페르시아의 왕자 2 리메이크 WATAROO 04.13 1980
2394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 뿜뿜카이 12.17 3394
2393 퍼즈도라 일러 참 잘뽑네요 ㅋㅋ 1 팀의체력을책임진다 12.23 3820
2392 팡팡삼국지 퍼즐앤드래곤 삼국지.ver 1 우왕구우욷 12.12 22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1 Next
/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