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MMORPG ‘아카디아 M’ 5월 23일 CBT 실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CBT 진행 예정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아카디아 대륙에서 드래곤과의 모험을 즐길 수 있어

Sugarfun은 자사에서 선보이는 신작 MMORPG ‘아카디아 M’ CBT(Closed Beta Test)를 5월 2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카디아 M’은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아카디아 대륙을 배경으로 ‘드래곤 워리어’로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밝고 경쾌한 그래픽을 체감할 수 있고, 근접 방어력이 높은 전사,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마법사, 유연하고 민첩한 궁수, 치유를 통해 팀을 보조하는 무용가를 선택해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드넓은 아카디아 대륙에서 다양한 드래곤을 만날 수 있으며, 드래곤 근원의 힘을 품은 드래곤 쿼츠 조합과 다양한 탈 것으로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적의 편에 선 드래곤을 물리치면 진귀한 보물을 얻는 동시에 드래곤 정복과 통제가 가능해져 더욱 큰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모험 중 언제나 인간의 편에서 함께하는 파트너 포코리를 만나거나 서로 성격은 달라도 옆에 있을 때 든든한 동료를 만나 더욱 즐겁고 유쾌한 판타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아카디아 M’은 5월 23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CBT 참여자를 모집하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CBT에 참여하여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