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출시 3,333일 맞이 이벤트 3종 연다
9개 미션 달성하고 빙고판 완성하면 최고급 부스터 등 각종 아이템 획득 가능
공식 카페에선 게임 속 숫자 ‘3’을 찾으면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상품권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개최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출시 3,333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11일 실시한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오랜 기간 글로벌 게임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3,333일을 기념해 총 3종으로 진행되며, 게임 플레이, 출석 등 간단한 미션 수행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오는 2일까지 매일 9개의 미션을 달성하고 3x3 크기의 빙고판을 완성하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캐시, 3,333일 선물 상자 교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3,333일 기념 선물 상자에서는 최고급 부스터, 명품 성장 티켓,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다.

부스터와 산호 등을 사용하면 보너스 보상이 지급되며, 각종 액세서리 재료를 서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교환소 등도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오는 6월 2일까지 게임에 출석만 하면, 황금 열쇠, 초월 강화 티켓 등을 매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3일 누적 출석마다 추가 보상도 지급되며, 18일간 누적 출석 체크를 달성하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를 최대 66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게임 속에서 숫자 3을 찾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5월 17일까지 게임 내 어느 곳에서든 숫자 3을 찾아 스크린샷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만 하더라도 5성 흑진주 3개를 얻을 수 있으며, 한 계정 당 한 번만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