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이 자사의 신작 방치형 RPG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수) 밝혔다.

‘소녀귀신키우기’는 미소녀 무당 ‘화희’와 혼령들이 혼란에 빠진 세상을 밝히기 위해 모험을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방치형 RPG 게임으로, 방치형 장르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유저들로 하여금 매력적인 혼령을 수집하는 재미를 한층 강화 시켰다.

또한, 수십 가지의 다양한 효과를 지닌 스킬들과 전용 애니메이션 효과가 포함된 혼령들의 궁극기 스킬을 통해서 전투의 재미와 보는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였으며, 모든 사전예약 참여 시 총 골드 25만, 블루 다이아 3,500개, 장비 소환권 300개 그리고 혼령 ‘연희’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금일 자사의 신작 방치형 RPG ‘소녀귀신키우기’가 정식 출시했다”라며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관 속에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혼령으로 빙의하여 악령들을 물리치는 독창적인 컨셉의 재미를 선사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소녀귀신키우기’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와 소식들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